담배 꿈해몽 담배에 관한 꿈풀이 

담배꿈해몽

담배와 관련된 꿈은 재물, 신분 등과 관계되어 해몽됩니다. 


* 담배피는꿈 

계획한대로 일이 풀리게 될 것입니다. 하고자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면서 기분도 좋아지고 일에 대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게 됩니다. 


* 담배피다 들키는 꿈

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으며 불만스러워하게 될 수 있습니다. 


* 담배 연기를 보는 꿈

신변에 또는 진행중인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 


* 줄담배피는꿈 

하고 있는 일, 하고자 하는 일이 원활하게 잘 풀리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.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. 


* 담배를 얻는 꿈 

조금 얻었을 때는 약간의 재물이, 많이 얻었을 때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 

담배꿈해몽

* 재털이에 담배꽁초가 가득 담겨 있는 걸 본 꿈 

재산에 손해가 생길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늘게 됩니다. 하지만 재떨이 안의 담배에서 불이 활활 나고 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. 


* 담뱃불을 빌리는 꿈 

다른 사람에게서 물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재물운 또한 상승합니다. 또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현재의 문제와 고민이 해결되게 됩니다. 


* 내가 버린 담배꽁초 때문에 불나는 꿈 

고민거리가 해결되고 일이 원활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. 


* 다른 사람이 담배피는꿈 

주변의 누군가가 나를 보면서 걱정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자신이 남에게 담배를 권했고 그것을 피우는 장면을 본 것이라면 내가 원하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이 들어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 

담배꿈해몽

* 담배를 자르는 꿈 

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* 다른 사람이 내 담배에 불을 붙여 주는 꿈 

인간관계에서 어떤 문제가 생기고 손실과 손해가 생기게 됩니다.  만약 내가 남의 담배에 불을 붙여줬다면 내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을 수 있습니다. 


* 담배를 사는 꿈 

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