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수 꿈 꾼 후 해몽, 국수먹는꿈 등 면 꿈 어떻게 풀이할 수 있을까요? 라면, 냉면 등의 면음식을 먹는 꿈 해몽을 소개합니다. 

국수꿈

짜장면, 라면, 냉면, 국수 꿈 등의 면음식을 먹는 꿈은 좋은 인연과 행복하고 원만한 교제, 원활한 거래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,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 




국수 먹는 꿈 

맛있게 먹는 꿈은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성취할 수 있으며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. 연애, 결혼 등의 결과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. 거래, 계약 등이 이루어지며 재물운이 상승합니다. 

국수국물을 마셨다면 특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아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물국수를 먹었다면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 

하지만 면발이 다 뒤엉켜 있는 국수먹는꿈은 가족 또는 자신의 건강이 나빠지게 되고 혹시 지금 병환 중이라면 병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. 

국수를 맛없게 먹거나 맛없다고 느껴지는 상황이었다면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거나 서두르다가 실패할 수 있게 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 

콩국수 꿈은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는 뜻을, 잔치국수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고 인간관계가 원만해지게 될 것을 말합니다. 비빔국수 먹는 꿈이었다면 집안과 직장생활이 원만해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. 

급하게 먹는 상황이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않고 좋지 않은 상황으로 힘들어할 수 있게 됩니다. 

국수꿈

앞에 있는 국수를 못먹거나 안먹는 꿈 

원하던 일, 하고자 하는 일, 계획한 일등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지는 않게 될 듯 합니다. 



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권하고 대접하는 꿈 

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.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간관계가 원만해지고 거래가 성사 될 수 있습니다. 특히 윗사람에게 대접했다면 오랜 시간 노력해왔던 일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. 혹시 자신이 대접을 받았다면 경사가 생길 것입니다. 

국수꿈

국수 삶는 꿈 

집안에 경사스러운 일, 출산이나 합격, 승진, 결혼 등의 일이 생길 것 입니다.  사람들이 많이 모이게 되며 그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. 



삶은 국수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꿈 

재물운, 횡재수가 있으며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됩니다. 만약 이 삶은 국수를 물에 헹구고 있었다면 새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.